곤봉

프레젠테이션


블랙잭은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주류를 이루는 갬블링 클럽이 지원하는 게임과 비교할 때 21점을 넘지 않고 벤더보다 더 높은 핸드를 블랙잭게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테이블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아닌 클럽과 대결하는 것을 봅니다.


이 게임은 52장의 카드로 구성된 적어도 하나의 덱으로 플레이됩니다(조커 카드는 포함되지 않음). 각 카드에는 10으로 평가되는 얼굴 카드(Jack, Queen, King)와 1 또는 1에서 평가될 수 있는 에이스 이외의 카드에 표시되는 포인트 존중(때때로 '순위'로 언급됨)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가치 있는 다른 1 또는 11에 의존합니다. 연결이 끊긴 상태에서 플레이할 때 수많은 카드를 재배열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게임이 8덱을 초과하는 카드를 활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지만 웹 기반 게임은 플레이의 각 라운드 후에 모방된 믹스로 훨씬 더 많은 양의 데크를 활용해야 했습니다.


블랙잭 테이블은 한 번에 최대 7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으며 공급업체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그 지점에서 시계 방향으로 진행하면서 지속적으로 빠르게 행동합니다. 처음에 모든 플레이어는 2장의 카드를 받고 판매자는 한 장의 앞면 카드를 받고 다음 뒷면 카드를 받습니다(그러나 변형에 따라 이 카드는 플레이어가 활동을 마칠 때까지 뽑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유럽 게임의 흔한 일입니다. ).


플레이어나 판매자에게 관리되는 처음 두 장의 카드가 에이스이고 10개의 존경받는 카드 중 하나인 경우 이를 블랙잭이라고 합니다. 판매자가 블랙잭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결과적으로 푸시(기본 베팅 반환)를 유발하는 플레이어 블랙잭 이외의 모든 플레이어 핸드를 이깁니다. 플레이어가 블랙잭을 가지고 있고 판매자가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손을 이기지 않고 3:2의 지불금을 받는 경우. 몇몇 클럽은 이 지불금을 3에서 2, 6, 5로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 대한 클럽의 이익을 관대하게 확장함에 따라 지불금을 감소시킵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전에 후속 카드를 뒤집어서 관리하는 게임을 할 때 판매자가 에이스 또는 10 가치 카드를 앞면 카드로 관리하는 경우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라운드 플레이 전에 다운 카드를 확인하여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을 블랙잭으로 만들 에이스 또는 10장의 존경받는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급업체에 블랙잭이 있는 경우 다운 카드를 뒤집고 라운드가 즉시 완료되며 어떤 경우에도 예상대로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플레이어가 핸드의 합이 21을 초과할 때마다 이를 '파괴'라고 암시하며 플레이어가 내기를 잃는 결과로 핸드가 완료됩니다.


플레이어 작업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자신이 관리하는 카드에 따라 함께 이동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히트: 플레이어의 핸드가 21 미만인 경우 히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추가 카드를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레이어는 손에 만족하거나 절대 21을 넘을 때까지 계속 타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플레이어가 손에 만족할 때 스탠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카드를 가져오지 않고 판매자가 손의 최종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플레이할 것이라고 신뢰합니다.


Twofold: 플레이어는 Double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추가로 '곱하기 다운'으로 언급됨). 플레이어가 이 이동을 할 때 기본 내기에 상응하는 추가 베팅을 하고 단 하나의 추가 카드를 받습니다. 곱셈은 ​​플레이어가 기본 두 장의 카드를 수락했을 때 발생할 수 있으며, 히트 카드가 두 개로 선택되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표준에서 약간 벗어나는 것은 플레이어가 특정 핸드 집계에서 Double 옵션을 갖도록 제한할 것입니다.


스플릿: 플레이어가 순위와 일치하는 두 장의 카드를 관리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손을 나누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 플레이는 기본 내기에 상응하는 추가 베팅을 하고 카드로 조정된 두 장은 각 핸드에 플레이어의 베팅 중 하나가 있는 별도의 두 핸드의 메인 카드로 분리됩니다. 판매자는 그 시점에서 다음 카드를 각 손에 흥정하고 플레이어는 손을 자유롭게 사용합니다.


에이스가 분리된 경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는 것이 허용될 수 있으며(히트, 더블 또는 스플릿을 계속할 수 없음) 10개의 가치가 있는 카드가 에이스를 나누는 데 관리되는 경우 핸드는 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1 아직 블랙잭이 아닙니다.


포기: 플레이어가 기본 두 장의 카드를 수락한 후 일부 블랙잭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손을 포기하도록 허용합니다. 이 표준은 모든 블랙잭 게임에서 제공되지 않으며 다른 이동이 이루어지기 전에 핸드의 절대 시작점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핸드를 포기하고 베팅 금액의 절반을 돌려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복 규칙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일찍 그리고 늦게. 판매자가 Ace 또는 10가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하는 경우 판매자가 Blackjack을 확인하기 전에 Early Surrender가 제공됩니다. Late Surrender는 판매자가 Blackjack이 없는 경우에만 판매자가 Blackjack을 확인한 후 제공됩니다. Early Surrender는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이상적인 표준입니다.


보호: 판매자가 에이스를 앞면 카드로 표시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공급업체가 블랙잭을 확인하기 전에 인슈어런스 내기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본 베팅의 상당 부분을 추가로 베팅합니다. 판매자가 블랙잭을 확인하는 시점에서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없으면 인슈어런스 베팅은 지고 예상대로 핸드가 해결됩니다. 공급업체가 블랙잭을 한 오프 기회에서 기본 베팅은 지고 모든 핸드가 종료되지만 인슈어런스 베팅은 2:1로 지급됩니다. 플레이어가 블랙잭을 하는 경우 몇몇 클럽은 'Even Money'에서 핸드를 지불할 것을 제안합니다. 반대로

인슈어런스 내기를 제공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보통 3 대 2입니다. 이븐 머니를 수치적으로 취하는 것은 대체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추가 데이터가 없으면(예: Card Counting에서 얻은 데이터) 보험은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끔찍한 베팅을 하여 기본 게임보다 상당히 높은 하우스 에지를 전달합니다. 플레이어의 손은 인슈어런스 베팅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의 합계가 16이든 20이든 인슈어런스는 비슷하게 끔찍한 선택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버스팅 또는 스탠드로 결정하여 핸드를 마치면 판매자가 핸드를 플레이합니다. 플레이어와 달리 판매자는 자신의 핸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뒤이어 뒤집힌 카드를 발견하고 그 시점에서 합이 최소 17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명중합니다. 게임의 특정 종류에서는 공급업체가 소프트 17을 명중해야 합니다. '섬세한' 손은 다음이 있는 손입니다. 11로 간주되는 에이스이므로 소프트 17은 에이스와 6에 추가되는 다른 카드 혼합이 있는 손입니다.


벤더가 핸드를 마치면, 판매자의 핸드보다 더 높은 올 아웃을 가진 모든 non-Busted 플레이어 핸드가 승리합니다. 벤더의 손으로 올라간 모든 플레이어 손은 푸시로 간주되어 플레이어의 베팅 합계를 복원합니다. 판매자의 핸드가 버스트되는 경우, 버스트되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 핸드가 승리합니다.


역사


블랙잭 선행자


대부분의 블랙잭 작가와 전문가는 블랙잭의 시작점이 모호하다고 제안하지만, 눈에 띄는 작가이자 독특한 블랙잭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아놀드 스나이더(자주 '블랙잭의 성직자'로 언급됨)는 그의 책에서 주제를 보다 두드러지게 심오하게 분석했습니다. '빅 북 오브 블랙잭'.


Snyder는 게임의 시작이 프랑스 게임 'Quinze'("15"를 의미함)로 다시 이어질 수 있으며 16세기에 꽤 오랜 시간 동안 처음 등장했다고 제안합니다. Blackjack Quinze와 달리 플레이어 지원 게임(판매자로 일하는 개인이 모든 성공을 지불함)은 집이 고급 포커와 유사한 보상을 받는 게임이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와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받고 플레이어는 판매자보다 먼저 행동하고 손에 만족할 때까지 추가 카드를 뽑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플레이어 이후에 유사한 상호작용을 따를 것이지만 명시적인 원칙에 적응할 필요가 없었고 플레이어가 선택한 대로 히트하거나 남아 있을 수 있었습니다. 블랙잭과 달리 15를 넘은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배팅을 잃지 않으며 판매자도 마찬가지로 15를 초과하면 배팅을 돌려받습니다.


Quinze는 판매자에게 최첨단 Blackjack에 없는 활동의 적응성을 다시금 게임에 대한 정신적 각도와 현재 포커와 잘 대조되는 것을 허용했지만 게임의 구성은 Blackjack과 분명한 유사성을 보여줍니다.


Snyder가 Blackjack의 또 다른 선구자로 발전시킨 후기 게임은 17세기 이탈리아에서 주류였던 Sette e Mezzo(일곱 반을 의미)입니다. 이 게임은 40장의 카드 덱으로 플레이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Quinze와 동일했습니다(8, 9, 10 핍 카드가 모두 빠져 있음). 게임의 요점은 넘어가지 않고 판매자보다 7½에 완전히 가깝게 그리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카드는 ½로 평가되는 얼굴 카드와 Wild로 간주되는 King of Diamonds와 마찬가지로 모든 가치를 고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정 가치를 확인했습니다.

플레이어가 7 ½ 이상 갔을 경우 핸드가 바스트되고 현재의 Blackjack처럼 자연스럽게 내기를 잃었지만 Quinze Seete eMezzo가 도박 클럽 대신 블랙잭사이트 개인 관리에 의해 은행에 뱅킹 된 것처럼 판매자는 준수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특정 규칙 배열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시작 카드가 하나만 주어졌습니다.


Quinze와 Sette e Mezzo는 Vingt-et-Un(트웬티 앤 원)의 메인 라운드가 이후 결정되고 Vingt-et-Un이 처음에는 플레이어 뱅킹 게임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기본 기반을 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클럽 뱅킹 게임이며 최첨단 블랙잭과 유사한 지침을 상당수 공유했습니다.


Vingt-et-Un 또는 Twenty One이 알려지게 된 주에서 베팅 하우스에서 플레이하기 시작한 1800이 되어서야 결정에 두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발생하여 플레이어보다 하우스 에지를 아낌없이 줄였습니다. 그 게임이 진정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무엇보다 먼저 공급업체의 카드를 뒤집어서 관리하는 것과는 달리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하여 플레이어가 게임 선택을 결정하기 전에 판매자가 무엇을 보유할 수 있는지 생각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방법에 대한 많은 규칙이 설정되었습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손을 플레이해야합니다. 이러한 표준 발전은 플레이어의 가능성을 훨씬 더 발전시켰고 플레이어가 이 시점에서 가장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게임의 포커와 같은 정신적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블랙잭'이라는 이름의 유래


Richard Epstein은 그의 저서 '도박의 가설과 통계적 논리'에서 1차 세계 대전 중에 처음 두 장의 카드가 스페이드의 에이스인 플레이어에게 추가 분할이 이루어지면서 21 라운드가 블랙잭으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단언합니다. Blackjack을 Twenty One의 변형으로 만드는 다크 잭 카드. 이러한 블랙잭 추가 분할이 오늘날 블랙잭이라는 이름이 대부분의 트웬티 원 스타일 게임에 대해 트웬티 원을 교환했다는 사실이 매우 놀랍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게임 진행의 기타 중요한 변수


블랙잭 라운드에서 세 가지 다른 발전이 중요했습니다. 기본 전략의 개선, 카드 카운팅의 공개 및 블랙잭에 대한 감소된 지불금의 표시.


필수 전략


Essential Strategy는 블랙잭 테이블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 상상할 수 있는 핸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수치상 올바른 접근 방식이며 1956년 4명의 미국 수학자 Roger Baldwin, Wilbert Cantey, Herbert Maisel 및 James McDermott에 의해 처음 배포되었습니다.


나중에 'Aberdeen의 Four Horsemen'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작업은 1956년 '미국 통계 협회의 일기'에 처음 배포되었으며 나중에 1957년에 '블랙잭에서 승리하기'라는 책으로 재발행되었습니다. 아마도 현재 전 세계 대부분의 클럽에서 최고의 테이블 게임으로 간주되는 게임 개발의 주요 요소일 것입니다.


Baldwin, Cantey, Maisel 및 McDermott가 만든 것이 대단한 점은 그들이 기본적으로 게임을 하고, 결과를 기록하고, 오래된 덧셈 기계에서 수학을 하는 것으로 조사를 마쳤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이런 종류의 조사는 재연이 잡힐 징조로 끝났으므로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덜 요구되지만 기병의 힘든 작업은 블랙잭 라운드를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블랙잭 라운드의 각 표준 다양성은 대체 기본 전략을 가져오지만 이는 이 기사의 기본 전략 부분에서 아래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카드 카운팅


1962년 미국에서 가장 인정받는 대학에서 일한 수학 교사인 Edward O Thorp는 Baldwin, Cantey, Maisel 및 McDermott가 제작한 Blackjack의 기본 전략을 읽고 데크의 각 카드에 타고난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가정했습니다. 확실하든 부정적이든 플레이어에게 가치가 있고, 지금까지 플레이된 카드가 표시될 수 있다면 플레이어는 아직 관리해야 할 카드가 플레이어 또는 판매자에게 이상적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탐색 후 Thorp는 작은 카드가 판매자에게 이익이 되고 높은 카드(10핍 및 얼굴 카드)가 플레이어에게 이익이 된다고 가정했습니다. 따라서 높은 카드가 많이 나오면서 플레이어가 클럽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노름 클럽은 어떤 경우에도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하우스를 지원할 기회가 있을 때 낮게 베팅하고 기회가 스스로를 지원할 때 높은 베팅을 한다면 그 혜택은 무효화될 수 없지만 플레이어에게 향하게 됩니다.


이 공개는 주요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의 발전과 Thorp의 책 'Beat Dealer: A Winning Strategy for the Game of Twenty One'의 배포로 이어지며 700000개 이상의 복제본을 판매하고 New York Times Best에 진입했습니다. 판매자 목록.


'Beat Dealer'의 배포는 즉시 블랙잭 라운드를 클럽에서 가장 유명하고 유익한 게임으로 변경했습니다(이후 슬롯 게임에 의해 가려졌습니다). 블랙잭 라운드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을 플레이어가 이해하면서 명성의 홍수가 직접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어쨌든 진실은 지금까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이기는 데 중요한 능력에 익숙해지는 것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승리한 프레임워크의 배포가 실제로 도박 클럽에 대한 혜택의 확장을 가져왔다는 것입니다.


Ten Count는 정확하게 실행하기 위한 비정상적인 프레임워크로, 플레이어는 높은 카드가 나온 수, 낮은 카드가 나온 수를 기록하고 나중에 마음에 높은 카드와 낮은 카드의 비율을 확인해야 합니다. 비정상적이긴 하지만 이것은 고독한 덱 게임에서 환자 전문가가 아직 도달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1964년까지 Thorp가 배포한 'Ten Count'는 주요 진정한 승리 베팅 프레임워크로 인정받았으므로 수많은 플레이어가 'Las Vegas Resort Hotel Association'이 이끄는 라스베가스의 도박 클럽인 'Beat Dealer'를 정독했습니다. LVRHA) 및 주요 관심사에 대한 심각한 피해를 두려워하고 - 그들이 처리한 클럽의 블랙잭 테이블에서 사용되는 표준 지침에 대한 관대한 개선을 시행했습니다. LVRHA의 대표인 Gabriel Vogliatti는 언론에 첨부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최근 15년 동안 프레임워크를 소유한 개인이 한 명도 없는 상태로 도착한 비행기는 없었습니다. 이 사람(Thorp)은 꽤 오랫동안 라스베가스 역사상 작동하는 프레임워크를 가진 첫 번째 사람입니다."


수행된 특정 표준 변경 사항은 에이스의 이별 제한과 플레이어가 하드 11에서 두 겹으로 접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표준 변경은 이상적인 영향에 반대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능이 있는 플레이어는 불운한 원칙에 관계없이 어떤 경우에도 게임을 이길 수 있고 재능이 없는 플레이어는 더 불행한 지침을 제공하는 도박 클럽을 포기했습니다. 실제로, 표준이 집에 준 여분의 가장자리조차도 표준 변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당한 관습 손실을 보충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원칙이 시행된 지 약 14일 만에 도박 클럽에 대한 금전적 파급 효과가 너무 커서 가이드라인이 약간의 특별한 경우로 이전 표준으로 돌아갔고, 클럽은 덱의 수량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카드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라고 계산하는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론은 도박 클럽이 카드 카운팅을 중지하기 위해 찾고 있던 마법의 발사체를 무시했고 Thorp는 HiLo라는 이름 이후 Julien Braun이 만든 기본 조정된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를 통합한 'Beat Dealer'의 두 번째 릴리스를 즉시 제공했습니다. 확인하다.


HiLo tally는 플레이어가 각 카드에 대해 가이드 존중을 할당한 다음 각 카드를 볼 때마다 추가하거나 공제하여 기억된 숫자 하나만으로 프레임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플레이어의 심리적 책임을 크게 줄였습니다. HiLo tally는 많은 데크의 확장을 카드 카운터에 약간의 부담으로 만들었습니다.


카드 카운팅은 블랙잭 라운드를 영구적으로 배우자의 블랙잭사이트리뷰 다운으로 간주되었던 테이블 게임에서 그녀의 중요한 상대방이 크랩스 테이블에 있는 동안 행성의 메인 테이블 게임으로 변경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영향이 검증 가능했습니다.


블랙잭 지불금 감소


2000년대 중반부터 연결이 끊긴 클럽은 기본적으로 싱글 덱 게임에서 블랙잭 테이블에 제공되는 지불금을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플레이어가 더 취약한 게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도록 수행되었습니다. 도박 클럽은 블랙잭을 받는 플레이어에 대한 지불금을 3:2에서 6:5로 줄였습니다. 이 표준으로 도박 클럽은 마침내 플레이어를 쇠약하게 만들지 않으면서 일반 대중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비율의 더 큰 숫자는 우발적인 플레이어가 6:5 지불금이 더 낫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하지만 플레이어가 핸드당 $100를 베팅하는 경우 3:2 게임에서 블랙잭을 얻는 데 대해 $150, 6:5 게임에서 비슷한 핸드. 어떤 경우든, 핸드당 $10만 베팅하면 플레이어는 6:5 테이블에서 자리를 찾을 경우를 대비하여 블랙잭당 $3를 잃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대략 21 핸드마다 블랙잭을 얻게 되므로 점진적으로 관리되는 게임에서도 이러한 감소 비용이 빠르게 합산될 수 있습니다. 이 표준은 현재 온라인 갬블링 클럽에 더 적은 수의 프로그래밍 공급업체(대부분 싱글 데크 게임)에 의해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결코 생산적인 형태나 형태를 갖지 않지만, 그 모양은 플레이어에게 나쁜 것일 뿐입니다.


6:5만 지불하는 블랙잭 테이블을 보는 올바른 반응은 테이블을 떠나거나 게임을 종료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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