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 재생 카드 회사에 의해 생성 된 첫 번째 갑판

미국 카드 놀이 회사는 1885 년경부터 세계 최고의 카드 게임을 제작했지만 모든 것이 어디에서 시작 되었습니까? 어떤 데크가 인쇄 기계를 이끌고 있었습니까? 자전거 카드 놀이는 이 현재 현실에 있는 카드의 게임을 하기의 블랙잭게임 가장 유명한 상표입니다. 우리가 주요한 갑판이 압박떨어져 이동한 무슨 년을 있있다 고 사실에도 불구하고,우리는 어느 주의깊은 뒤 계획이 것을 밖으로 시작한 까 실현하지 않는다.

 

꽤 오랜 시간 동안,전문가 및 골동품 가장 가능성있는 활발"오래된 팬"다시 계획이라고 동의 나타났다. 그것은 1885 년에 배달되었고 잠시 후에 오랜 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것이 유효 할 경우,120 년 이상 계속 된 인기있는"라이더 백"계획은 두 번째 자전거 카드 플랜이 합리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1887 년에 배달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론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오크 잎"계획 이라고 일반적으로 비밀 다시 오래 된 팬 다시 계획 함께 1885 년에 어떤 시점에서 인쇄 되었다 생각할 수 있다. 어딘가 주위에 하나의 오크 잎 갑판은 스페이드의 초기 알려진 에이스로 부상했다,에 갑판을 데이트하는 것 같다 1885,오래된 팬 다시 계획과 함께. 문의는 오래된 팬 백 계획이 일을 시작하고 오크 리프 구성을 두 번째로 시작 했습니까,아니면 반대 방향입니까? 또는 이와 반대로,첫번째 에이스에 오크 잎 뒤 계획이 정당한가 사고 이고는가 진짜로 진행 중 저것 일찌기 이지 않았다 고 생각할 수 있는가? 우리는 아마 진짜 응답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비밀은 결코 다루어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블랙 잭의 시작

 

블랙 잭의 경험을 직접 따르는 것은 이해할 수 없지만 수많은 최첨단 연구자들은 빙트와 퀸과 같은 프랑스 게임이 몇 가지 하이라이트를 기여했다고 동의합니다. 또한,세테 전자 메조의 이탈리아 라운드와(가능성)십중팔구 트 렌테-유엔 스페인어 라운드는 현재의 블랙 잭으로 통합 될 진행 재생 구성 요소를 준. 어쨌든 미국의 게임 하우스는 1800 년대 중반에 게임을 제공했지만 20 세기 초반까지는"블랙 잭"으로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초기 두 카드로 어두운 에이스와 어두운 잭을 가지고 가정 지급 된 10 대 1 의 독특한"보상"에서 비롯됩니다. 특정 보상은 일반적으로 최첨단 게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이기는하지만,3 의 더 겸손한 보상:2 또는 6:5 아직 에이스와 그의 초기 두 카드로 10 존경 카드를 얻는 모든 선수에 대한 지불(판매자가 마찬가지로 블랙 잭이없는 기대). 오늘,블랙 잭은 도박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금융 게임이다,그것은 메인 테이블 블랙잭사이트 게임으로 배변을 능가,1960 년대에 다시 생각.

 

카드 놀이 이야기

 

우리는 개인이 가장 중요한 카드 놀이 이야기를 제시 할 것을 요청,당신은 전달. 다음은 그들 중 단지 몇 가지 있습니다.

 

애슐리에서.:

 

이 올해 나의 놀라운 업적은 킥 스타터라는 놀라운 사이트에 의해 내 자신의 갑판을 만들고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나는 나의 갑판을 위해 현금을 얻을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갑판을 숭배하는 행성 전체에서 결코 만난 적이없는 다른 사람들을 갖는 것은 특히 특별한 벌목이다. . . 16 세에 자신의 갑판을 만드는 것은 나를 너무 쾌활하게 만들고,나를 활력있게 느끼게합니다.

 

오스틴에서 시간:

 

7 월에 가족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내 온 가족이 지켜으로 나는 삼촌에 대한 마법을 수행했다. 내 빨간 자전거를 이용해서 표준 갑판,나는이 놀라운 스턴트를했다. . . 나는 그가 고른 카드를 찢고,삼촌의 손에 넣고,그 후에 그는 손을 열었고 다시 함께했습니다! 그것은 멋진했다;나는 떨어져 모두의 양말을 노크하고 더 나은 느낌! 그들은 나가 그것을 일어난 까 라고에 관하여 생각에 가 달라고 했다,그러나 그것을 밖으로 분류할 수 없었다. 나는 나중에 그를 위해 카드를 표시했다. 나는 명함을 만들것을 선택하고 당에 마법을 지금 실행할 것이다! 그 날 공연은 내가 항상 기억할 날이었습니다!

 

조 비에서.:

 

이 전년도의 내 사랑하는 기억은 내 어린 소녀에게 근본적인 손길을 보여주는 것이어야합니다. 늦게의,그녀 때문에 그녀의 형의 혼란과 응급 병원에 있었다 1 당뇨병 그녀는 그녀와 함께 그녀의 에너지 흥미로운 승무원을 투자 할 것"카드를 선택"묘기.

 

제시에서.:

 

최근에,나의 더 나은 반쪽과 나는 진정한 의미에서 그랜드 테 프트 오토 5 를 끊임없이 연주하는 오랜 시간을 보냈다. 우리는 재미의 톤을했다,아직 우리 모두가 독립적으로 게임을 완료로 나는 우리가 놀고있는 동안 매우 염두에 밝혀졌다,우리는 실제로 상상력의 스트레칭으로 서로를 사로 잡는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끔찍한 차 사고로 카드의 우리의 주요 갑판을 말살하는 방법을 알아 냈었다,그래서 나는 차량에 미쳐 몇 가지 블랙잭게임사이트 새로운 자전거를 얻기 위해 가게에 갔다. 나는 웹에 위쪽으로 원칙을 바라 보았다 그래서 아이로 할머니와 함께 시노을 연주하고 우리는 연주하기 시작했다. 어느 날 밤 매일 밤으로 변환,그 게임은 한 번 더 카드에 대한 나의 숭배를 시작. . . 모두의 나의 사랑하는 것은 우리가 나를 시간에 현재 느낌과 그녀와 함께 그리기의 원인이 함께 게임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게임을 배우고 삶의 방식,언젠가 우리가 우리의 젊은이에게 부여하고자하는 무언가로이 변환 열망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